입학상담:031-768-1212
상세
전송
home HOME > 성공신화 > 성공스토리

성공스토리

2019 배상용 (유성고) 합격대학 : 서울대 에너지자원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저는 모의고사 성적만 믿고서 단 하나의 수시지원도 하지 않은 채 ‘나는 정시로도 충분히 대학갈 수 있다’, ‘아무리 못하더라도 지방 국립대는 갈 수 있겠지’ 라는 자만에 빠져 제대로 공부도 하지 않는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지진으로 수능이 연기되었을 때조차 공부를 거의 하지 않은 채 이번에도 잘 볼 것이라는 막연한 기대만으로 시험장에 들어..

자세히보기
2019 전산해 (검정고시) 합격대학 : 충남대 의예과

첫 수능, 재수, 삼수까지도 못 본 성적은 아니었지만 내가 원하는 성적은 항상 나오지 않았다. 삼수 때는 서울의 유명한 재수종합반, 독서실 등을 전전했지만 재수 때 성적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삼수 때도 당연히 더 오를 것이라는 자만심에 공부를 재수 때보다 소홀히 했다. 그래서 수능이 끝나고 난 후엔 항상 아쉬웠다. 뭔가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지만 뒤늦은 ..

자세히보기
2019 정도혁 (고성중앙고) 합격대학 : 전남대 의예과

“남자는 한 방이지!”라며 내신 공부는 제대로 하지 않고 그렇다고 수능 공부를 하지도 않았던 저는 2018 수능에서 처참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수시는 최저학력기준에 미달해서 다 떨어졌고 게다가 정신 못 차리고 정시 추가합격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때 부모님께서 그러시더군요. “도혁아, 네가 그 대학들에 합격하면 그 대학을 다니면서 즐거워하고 졸업한 후에도 후회..

자세히보기
2019 문혁인 (제일고) 합격대학 : 전북대 치의예

전주교대에 합격했지만 아쉬움이 남아 반수를 결정하고, 1학기 동안 기숙학원을 알아보다가 반수생도 따로 챙겨주고 식단도 좋고 생활규율도 엄격하다고 소문난 등용문에 들어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처음 반수를 결심했을 때는 강의가 따로 필요없이 스스로 할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강사는 별로 신경을 안썼는데 엄격함을 기준으로도 등용문을 고른건 정말 ..

자세히보기
2019 안정찬 (동탄고) 합격대학 : 연세대 영어영문

저는 고3 때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의지가 약해 공부를 방해하는 여러 유혹을 뿌리칠 수 없었습니다. 나태한 생활을 보내던 저는 수능을 망쳤고 수시 최저도 맞추지 못했습니다. 유혹에 빠지긴 쉬었지만 그 대가를 치르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저는 인서울 대학도 힘든 상황에 놓였습니다. 결국, 부모님과 합의해 재수를 결정했습니다. 처음에는 단과 학원에 다니려 했지만, 어..

자세히보기
2019 송상윤 (청덕고) 합격대학 : 연세대 컴퓨터과학

저는 고3 때 솔직히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독서실에 갔지만, 공부 이외의 것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교육청 모의고사 성적을 믿으며 안일하게 생각했었습니다. 현실을 회피하다가 결국 수능을 망치고 논술까지 떨어지고 나니 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버지의 권유로 재수를 결심하고 1월에 등용문에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열심히 해서 후회를 남기지 말자..

자세히보기
2019 정세민 (북일고) 합격대학 : 연세대 화공생명

고등학교 3학년 때는 모의고사 성적이 그다지 좋지 않았음에도 고 1, 2 때는 모의고사 성적이 좋았다는 이유로 막연히 성적이 오를 거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수능에서 수시 최저도 맞추지 못하면서 선택권 없이 재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재수를 하게 될 거라고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기에 재수계획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재수를 결심한 다른 친구에게 조언을 구해 결국..

자세히보기
2019 신성환 (효천고) 합격대학 : 연세대 사학과

작년 수능, 논술 최저 등급은 맞추자는 생각이었으나, 성적은 내 생각과 매우 달랐습니다. 논술 최저도 못 맞추게 되었고, 서울로 가고 싶다는 욕심만 컸던 저로서는 대충 성적에 맞게 대학에 갈 수도 없어서, 부모님께 재수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혼자서는 절대로 공부를 하지 않는 제 성격을 알기에 기숙학원을 알아보던 중, 등용문 기숙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 ..

자세히보기